본문 바로가기
Book리뷰

에세이 베스트셀러 Top 10(2024-1-16) /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 / 내가 한 말을 내가 오해하지 않기로 함 / 인생은 순간이다

by 디마드 2024. 1. 16.

1.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

  • 에버랜드 동물원 글그림/강철원 글/류정훈 사진 시공주니어 2024년 01월
  • 20,700원
푸바오, 언제나 사랑해

[ 리뷰 / 한줄평 ]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노하우 - 크몽

디마드 전문가의 전자책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업데이트- 초보자를 위한 친절한 강의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99권이 판매되었...

kmong.com

2. 내가 한 말을 내가 오해하지 않기로 함

  • 문상훈 저 위너스북 2024년 01월
  • 17,820원
내가 한 말을 내가 오해하지 않기로 함

[ 리뷰 / 한줄평 ]

글 잘 쓰는 문상훈
글 잘쓰는 문상훈. 유퀴즈에 나왔을 때 편지쓴 거 보고 그가 쓴 글 읽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실제로 책을 내주다니!!!!!! 아까워서 한번에 다 못 읽고 나눠서 읽는 중읽고 또 읽고 해서 평생 소장해야지글속에도 그의 내성적인 성격이 보이는 거 같아읽는 내내 편안함을 느꼈다.나도 그와 비슷한 성격이라 더 편안함을 느꼈을지도나의 글솜씨도 그와 같았으...

재밌게 봤어요
새해에는 다시 독서를 시작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올해 첫 책을 이 책으로 골랐습니다.책을 받고나서 앞부분 좀만 읽다 자야겠다했는데한번에 끝까지 다 봤네요.중간중간 생각이 복잡한 부분도 있었지만 공감되는 부분도 있어서 재밌게 봤습니다.유튜브에서 재밌는 모습을 주로 봤었는데 책에서는 또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다음에 또 좋은 책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돈값하는 책
이 책이 얼마인지는 사실 방금 리뷰쓰려고 들어와서 인식했다. 내용이 지금의 내게 시의적절해보여 시켰기에 가격을 신경쓰지 않았는데 양장본이지만 두깨에 비해서는 좀 비싼 편이다. 그런데 돈값한다는 말을 꼭 한 번 제목에라도 써보고 싶다. 어쩌면 남들 신경쓰지 않고 사는 척하는 사람이 실은 제일 남들 눈을 신경쓰는 사람일지도 모르겠다. 제목부터 내가 읽...

3. 인생은 순간이다

  • 김성근 저 다산북스 2023년 11월
  • 16,200원
인생은 순간이다

[ 리뷰 / 한줄평 ]

영원한 지도자 김성근감독님
야구를 좋아하고 김성근 감독님을 존경해서 책이 출간 되었다기에 바로 구매해서 읽어봤습니다 일을 하면서 마음속한편의 꿈을위해 일을 마치고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일이 힘들다고 내일 공부하자며 내일에 미루고 살았는데 감독님의 말씀은 제 뼈를 때리시네요 나약해지려는 순간 감독님의 말씀을 새기며 나아가겠습니다 책 마무리에 김성근에게 야구 은퇴란...

그저 감사한 책입니다.
외길 인생에 대한 경외심을 넘어무언가에 몰두하고 인생을 모조리 걸 정도의 용기와 진심에 대해 이 시대에 이런 분을 만나기란 쉬운 일일까. 리더는 욕을 먹을 용기도, 선수들의 인생에 대한 책임감까지당연하게 생각하는 분.어떻게 존경하지 않을 수 있을까.인생의 타석에서 어떻게 해야할 지 길라잡이가 될 이 책, 감독님의 평생이 고스란히 담긴 이 책을 감사히...

기다리고 기다리던 책 도착
역시 김성근감독님 에세이 ~ 시간 가는지 모르고 읽고 있습니다. "인생은 순간이다" 아들이 야구를 하게되며, 야구를 알아가는 엄마입니다.작은 야구공 하나가 저에게도 많은 인생의 깨달음을 줍니다.읽고 아들과 내용도 공유하면서 현재는 학생선수 이지만 미래의 지도자의 꿈을 가지고 있는 아들에게 조그만한 가르침이 되길 바랍니다.좋은책 출간해주셔서 감사합...

4. 너는 다시 외로워질 것이다

  • 공지영 저 해냄 2023년 12월
  • 16,200원
너는 다시 외로워질 것이다

[ 리뷰 / 한줄평 ]

늘 그렇듯 이번에도 ?최고의 책입니다
공지영님 책 출간 즉시 구입합니다이책덕분에 훠꼴라레 젠성가도 흥얼거렸고 프란체스코 평화의 기도도 외워봤네요살레시오수녀회에 입회한 친구도 기억해냈고 이태석 신부님 전기도 다시 꺼내놨어요공지영님과 비슷한?이유로 24년살았던 아파트를 두고전원주택으로 이사나왔어요4개월째인데 이곳에서 더 외롭지않기 위해 열심히 살고있네요감동적인 내용이 많아 오...

참 좋은 위안입니다.
평소 공지영 작가님의 글을 참 좋아합니다. 쉽게 읽히면서도 깊은 통찰과 삶에서 얻은 깨달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시는 부분이 참 대단하시다고 생각합니다! 여타 다른 작가들과는 다르게 깊은 이야기를 담으시면서도 젠체하는 허세나 위선같은게 전혀 없어서요. 저도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작가님의 글에서 많은 위안을 얻었습니다. 무교이지만 작가님의 종교적 사색...

나는 공지영 작가의 글이 참 좋다.
신을 믿지 않는 내가 읽어도 소름이 돋는다.예루살렘을 단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고, 궁금해하지도 않았다.그런데 책을 읽고 참 신선했다.공지영 작가의 책을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다.작가의 글은 언제 읽어도 참신하고, 거침없다.책을 읽으면서 이렇게 시원한 감정을 느낄수있다니행복하다.한동안 책과 멀어졌던 나를 다시 또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열정을 주었다...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노하우 | 디마드

#선착순 가격할인 이벤트 - 1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29,000원 [진행중] - 2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49,000원 - 3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99,000원 - 4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190,000원 * 초

class101.net

 

5.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 룰루 밀러 저/정지인 역 곰출판 2021년 12월
  • 15,300원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 리뷰 / 한줄평 ]

[서평]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정지인 옮김,곰출판) 2021』는 과학자인 아버지에게 헌정된 룰루 밀러의 논픽션 데뷔작으로 빛을 발하는 것을 향한 인간의 고투를 담는다. 빛을 발하는 것은 별이나 식물일 수도, 물고기일 수도, 고향이나 안식처일 수도 있다. 누군가에게는 여전히 특정하지 못하는 모호한 꿈일 수도 있다. 제목의 물고기는 어류인 물고기 자체다. 그래...

[서평]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사람이 이름 붙여주지 않아도 실재하는 것들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를 산 건 사실 3월인데, 결국 5월 말 독서모임으로 겨우겨우 읽네요. (독서모임장이 책을 안 읽을 순…) 이 책은 과학 도서와는 억 광년쯤 떨어진 저에게 표지도 너무 예쁘고, 또 출판사의 마케팅보단 입소문으로 과학 책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니까 그 부분이 너무 궁금해서 샀습니다. 아니 무슨 추천사가 ‘책의 모양을 한 작은 경이...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 룰루 밀러
2023.06월의 첫 번째 룰루 밀러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 쪽수 : 271쪽 - 별점 : ☆☆☆☆☆ - 한줄 : 세상을 유영하기 위한 삶의 질서에 대한 이야기 올해 초 , 즐겨보는 북튜버와 책 친구들의 추천 책들을 둘러보는데 이 책을 모두가 추천하고 있었다.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미 검증이 된 책이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고 맛있는 거 두었다가...

6. 전지적 푸바오 시점

  • 에버랜드 동물원 글그림/송영관 글/류정훈 사진 위즈덤하우스 2023년 11월
  • 19,800원
전지적 푸바오 시점

[ 리뷰 / 한줄평 ]

4시 알람 맞추고 구매했어요ㅎㅎ
푸바오 관련 세번째 책 맞나요?ㅎㅎ 송바오님 판다와쏭! 열열 구독자로서(전지적 할부지 시점도 좋지만요^^;) 바오들 장난감 포함 만들기 장인! 감성적 말씀도 너무 좋아서요 바오들 더 사랑하게 되었어요ㅎㅎ 책 나온다 이야기 듣고 기다렸는데요 책 받을때까지 영상으로 힐링 하며 기대 가득 설렘 갖고 기달릴게요~ 언제까지 내맘속의 푸바오프린세스~ 사랑합니다^...

전지적 푸바오 시점
책을 펼쳤을때 가장 먼저 보았던 푸바오의 흔적이 너무 반가웠습니다. 송바오 사육사님의 문장들과푸바오의 사진들을 보며 푸바오에 대한 사랑이 더욱 깊어질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이제 슬슬 푸바오와의 이별을 준비해야한다는 것도 실감이 났고 그러한만큼 더 푸바오에게 많은 사랑을 줘야겠다는 생각을 다시했던 시간입니다. 마지막에 송바오님이 푸바오에게...

보자마자 바로구매!!
송바오님 책이 나온다는 영상보고 바로 달려와 구매했습니다.송바오님의 글을 너무 잘 보고 있던 팬으로써 꼭 소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푸바오를 향한 따뜻함을 간직 할수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그동안의 글들 속에서 그 마음들이 어찌나 가슴을 울리던지ㅠㅠ 책을 내셔도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소장 할수 있게 나와서 어찌나 기쁜지요ㅎ 항상 응원...

7.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 손웅정 저 수오서재 2021년 10월
  • 14,400원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 리뷰 / 한줄평 ]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 노하우 | 탈잉

본 전자책은 1회성 판매를 위한 전자책이 아니며, IT 기술의 발전과 응용 노하우 증가에 따라 전자책에 반영됩니다. 시간이 갈수록 가치는 더욱 상승하며, 전자책에 담긴 내용도 고도화 됩니다.

taling.me

 

8. 가장 아끼는 너에게 주고 싶은 말

  • 도연화 저 부크럼 2023년 08월
  • 14,400원
가장 아끼는 너에게 주고 싶은 말

[ 리뷰 / 한줄평 ]

읽고 엄마 주문 해드렸어요
인스타 에서 우연히 좋은 글귀를 보고 도서관에 신청 해서 읽었는데 어렵지 않게 멋진 표현으로 와 닿는 글이 많아서 엄마도 보면 좋겠다 생각하며 주문해드렸어요~항상 배려만 하시는 엄마에게 누구보다 나를 아껴야 하는 사람은 누구도 아닌 나 자신이라는 걸 이 책을 통해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도 이 책을 읽고 나에게 집중하게 되는 시간을 자주 갖게 되었어요누...

사랑해요!!!
2편의 메일 서비스, 책까지 다 읽었어요 작가님의 글을 읽고 난 후 다양한 생각을 했어요 힘들었던 인간관계 외로웠던 나 어려운 사랑 까지?? 첫번째 메일을 읽으며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었고 두번째 메일을 보며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었고 책을 보며 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렇게 책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자기 전에 읽으면 하루 힘들었던...

가장 아끼는 너에게 주고 싶은 말 - 도연화
sns에서 우연히 보게 된 글이 너무 공감가서 작가님이 올려 놓은 글을 정주행..?했어요. 인간 관계로 많이 힘들었는데 작가님 글 읽으면서 많은 위로를 받고더이상 상처 받지 않고 나를 사랑하는 법에 대해 인연에 대해 앞으로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어요. 내용 하나하나 공감이 되고 소장하지 않을 수 없는 책이에요! 종이책으로 만날 수 있어서 행벅합니다????

9. 보편의 단어

  • 이기주 저 말글터 2024년 01월
  • 14,400원
보편의 단어

[ 리뷰 / 한줄평 ]

10.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

  • 빅터 프랭클 저/이시형 역 청아출판사 2020년 05월
  • 11,700원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

[ 리뷰 / 한줄평 ]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
“오래전에 우리는 삶의 의미가 무엇이냐고 묻는 단계를 통과했다. 그 순수한 물음은 가치 있는 어떤 것을 창조하기 위한 적극적인 행동을 통해 어떤 목표를 성취하는 것으로 삶을 이해한다. 우리에게 있어서 삶의 의미는 삶과 고통, 고통받는 것과 죽어가는 것까지 폭넓게 감싸 안는 포괄적인 것이었다.” - 본문 p.125~126 인간이 죽음을 향한 열망을 드러내는...

죽음의 수용소에서
홀로코스트를 경험했던 유대인 정신과 의사 빅터 프랭클.이 책이 아니었다면 학교에서 대략적으로 배운 아우슈비츠에 대한 얕은 지식으로나와는 상관없는 일, 깊이 알고 싶지 않은 일로 치부한 채 살아갔을 것입니다.그러나 이 책과 만날 운명이었는지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에 무슨 의미가 있는가나는 이렇게 살다가 죽는 것인가 하는 생각에 빠져 나보다 앞서 이...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
수용소에 관한 책은 소설로만 접해봐서 이렇게 인문학을 읽는 건 처음인데 이 책이 나에게는 조금 더 현실적으로 절망적인 부분들이 가깝게 와닿았다. 테헤란에서의 죽음처럼 수용소에서 한순간의 선택만으로 운명처럼 목숨이 좌우되는 상황과 고통스러워하는 눈앞의 사람보다 굶주림으로 인해 자신의 빵에만 정신 팔려 있는 부분을 보고 정상적인 사고를 하기 힘들...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 노하우 : 키워드고

[키워드고] Hot! 찜한 상품은 다 찾아주는 스마트 쇼핑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