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리뷰

종합 베스트셀러 Top 10(2023-3-25) / 세이노의 가르침 / 나는 대한민국 검사였다 / 김미경의 마흔 수업

by 디마드 2023. 3. 25.

1. 세이노의 가르침

  • 세이노 저 | 데이원 | 2023년 03월
  • 7,200원 →6,480원(10% 할인) | YES포인트 360원(5% 지급)
  • 재야의 명저 『세이노의 가르침』 2023년판 정식 출간! 순자산 천억 원대 자산가, 세이노의 ‘요즘 생각’을 만나다 2000년부터 발표된 그의 주옥같은 글들. 독자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제본서는 물론, 전자책과 앱까지 나왔던 『세이노의 가르침』이 드디어 서점에서 독자들을 마주한다. 여러 판본을 모으고 저자의 확...
세이노의 가르침

[ 리뷰 / 한줄평 ]

감사합니다
너무 완벽하고 최고 입니다. 읽고 또읽고 읽어요 감사합니다 세이노의가르침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삶에 작은 파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15년 전쯤 제본으로 읽으면서 방향이 잡히곤 했는데 책 출간되어 너무 좋네요세이노님의 경험을 통한 현실적인 내용과 통찰력이 뛰어납니다간접적이지만 어마어마한 내공이 느껴집니다책의 분량을 보고 이 가격에 우와~ 했습니다가능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읽었으면 합니다군더더기 없는 직언으로 오히려 이해하기 쉽고 20대 이상이라면 읽기를 추천하며 가격대비...

세이노의 가르침
1000억 대 자산가로 알려진 필명 세이노가 쓴 세이노의 가르침이 이달 초 서점에 정식 출간되었다. 몇 년 전 재테크 카페에서 우연히 알게 된 이 분의 글을 조각 글로 만나 오다가 제본판을 한 권 살까 싶었는데 출간 소식이 무지 반가웠다. 얼핏 보면 일본어 이름처럼 느껴지는 세이노는 1955년 생으로 알려진 한국인으로 필명의 의미는 사람들이 현재까지 믿고 있...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노하우 | 2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5점의 전

9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5점인 디마드의 전자책, 직무스킬 전자책 서비스를 4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전자책, 직무스킬 전자책 제공 등 2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2. 나는 대한민국 검사였다

  • 이인규 저 | 조갑제닷컴 | 2023년 03월
  • 20,000원 →18,000원(10% 할인) | YES포인트 1,000원(5% 지급)
  • 노무현 수사한 前 대검중수부장, 14년 만에 밝히는 진실 14년간 침묵했던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수사책임자 이인규(李仁圭) 前 대검중수부장이 회고록을 통해 정면승부에 나섰다. “피의사실은 인정되나 피의자 사망으로 공소권 없음, 수사 기록 영구보존.” 2009년 6월12일, 세칭 ‘박연차 게이트’로 더 잘 알려진 박...
나는 대한민국 검사였다

[ 리뷰 / 한줄평 ]

이인규를 비난하지 말고 그 글의 진위 여부로 반박을 해라.
메시지를 반박할 수 없으니 메신저를 비난하는건 비겁하다."박연차에게 노무현 일가가 뇌물 받은게 사실이냐?"란 대답엔그렇다와 아니다만 있을뿐이다.정치검찰이 어쩌구저쩌구 고인을 욕보이는게 어쩌구저쩌구는 논점을 흐리려는 물타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대답을 해라. 그리고 억울하면 고소를 해라."그래서, 뇌물을 안받았어?"유시민도 받았다했고 문재인도...

상식이 뒤엎어지는 시대
상식이 뒤엎어지는 시대에 살아온 우리들이었다 뇌물을 받고 자살한 정치인이 신격화되는 것이 말이 될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사검사의 회고록은, 그 정치인의 공소시효가 끝난 다음에야 나왔다 최소한의 공무원으로서의 규범, 인간으로서의 도의를 지키기 위해서다 지난 십수년간 그 정치인을 열심히 신격화해놓은 작자들은 이제와 캐캐묵은 옛날의 얘기...

한 검사출신 변호사의 넉두리
자기 변호와 합리화로 점철된 자가당착 자칭 무오류 조직의 고위 검사출신으로서이제 역사적 평가의 대상이 된 고인을부분적이고 선택적인 기억으로 부관참시해서검찰왕국에 편승하려고 하는 한때 미국도망자의 자기 변명과 이를 윤색해서돈좀 벌어보고자 하는 출판사의 얄팍한상술이 빚어낸 한편의 촌극내년 총선에 한자리 하려고 줄선 검사목록에이름 하나 얹을지...

3. 김미경의 마흔 수업

  • 김미경 저 | 어웨이크북스 | 2023년 02월
  • 18,000원 →16,200원(10% 할인) | YES포인트 900원(5% 지급)
  • 160만 구독 MKTV 국민 멘토 김미경, 『김미경의 리부트』 이후 3년 만의 단독 신작 출간 100세 시대에 ‘갓생 1세대’, 40대를 재해석하다 마흔 이후 펼쳐질 진짜 인생을 나답게 사는 법 전 국민이 힘겨워하는 불황에 여느 세대보다 더 많이 흔들리는 이들이 있다. 가족을 짊어지고 커리어의 정점을 향해가고 있는 ...
김미경의 마흔 수업

[ 리뷰 / 한줄평 ]

40대 인생책, 김미경의 마흔수업
마음이 울적하다 생각이 드는 날문득 내 나이가 얼마인지 곱씹어보다벌써 이렇게 된건가 싶다,,마흔이라는 나이와 관련된 키워드를 보다좋아하는 노래, 책, 시, 여행 공감대는 역시 편하게 다가가기 쉬운 콘텐츠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른을 목전에 앞뒀을땐 김광석의 서른즈음이라는 노래를 지겨울 정도로 들었고, 이제 마흔을 앞둔 요즘 이 책이 눈에 들어왔다.관심...

[데일리북] 김미경의 마흔 수업
이 책을 솔직히 큰 기대 없이 읽었다. 작년 내내 514챌린지를 통하여 학장님의 생각을 끊임없이 들어왔기 때문이었다. 그래도 말씀이 아닌 글로 어떻게 풀어냈을까 하는 작은 기대감과 주위의 호응이 큰 책이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역시 김미경 학장님의 인생 내공은 어마 무시하다. 책 곳곳에 밑줄을 긋게 되는 가슴을 콕! 짚는 부분도 참 많았다. [P53] 삶이...

이 책을 만나서 참 다행이다
'김미경' 이름만으로도 강연하는 모습이 막 떠오르는 그분이지요. 최근 신간을 내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인터넷 서점을 들어가보니 바로 베스트셀러 진입이더라고요. 어떤 책일지 궁금함이 극에 달하는 순간, 드디어 만났습니다. 이 책은 '마흔 수업'이라고 되어있지만인생 제 2막을 기대하고, 기다리고, 또 맞이하려는 모든 세대가 읽어도 좋을 책이라고 생각합...

4. 살 때, 팔 때, 벌 때

  • 강영현 저 | 21세기북스 | 2023년 03월
  • 22,000원 →19,800원(10% 할인) | YES포인트 1,100원(5% 지급)
  • “돈이 있을 때가 아니라 벌 수 있을 때 사라!” 투자의 여행을 시작하는 당신을 위한 안내서 『살 때, 팔 때, 벌 때』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려는 초보투자자는 물론이고 자신만의 주식 포트폴리오와 구체적인 트레이딩 방법이 필요한 중급투자자가, 희망 섞인 기대감이 아닌 지표와 종목 분석, 치밀한 전략으로 ‘주식...
살 때, 팔 때, 벌 때

[ 리뷰 / 한줄평 ]

살때
살때 벌때 팔때 이 책 좋네요 요즘에 유튜브에 많이나오시던데 작가님이 위트잇으시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책 이거 보고 유튜브도 나오는거 보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책내용도 좋은데 이거는 호불호가 잇는거 같네요.이거는 근데 그냥 롱망회로면 싫어하는거고숏망회로면 좋아한다고 볼 수도 있는데책 내용 읽어서 인생에 나쁠거는 없는거 같습니다저자만의 노하우 무...

살 때, 팔 때, 벌 때
2020년 후반기는 주식투자만 하면 수익을 낸 기간이었습니다. 우량주만 샀으면 손해본 투자자는 거의 없었겠죠. 코스피지수가 3300까지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그후로는 줄줄 떨어지더니 오늘은 해외 은행불안으로 2400도 밑돌고 있습니다. 이럴 때 주식초보들은 기댈때가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투자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그것도 좀더 현명한 선생을 만나야 하고 투...

[서평] 살때, 팔때, 벌때
주식을 시작한지 한참이나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주식 투자에 대한 기본기가 많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다. 돌이켜보면 주식투자에 대한 공부도 안하고 무작정 뛰어들어 오로지 운이나 감에만 의존한 투기를 하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모한 투기끝에 주식에 대한 기본지식을 공부하고 있지만 아무리 공부해도 어려운 것이 주식투자라는 생각이 들기도한다....

5. 스즈메의 문단속

  • 신카이 마코토 저/민경욱 역 | 대원씨아이(단행)(대원키즈) | 2023년 01월
  • 13,000원 →11,700원(10% 할인) | YES포인트 650원(5% 지급)
  •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원작소설 규슈의 조용한 마을에서 이모와 함께 살아가는 17살 소녀 스즈메. 어느 날 등굣길에 아름다운 청년과 스쳐간 스즈메는 “문을 찾고 있다”는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 들어선다.그곳에서 스즈메가 발견한 것은 붕괴에서 빗겨난 듯 덩그러니 남...
스즈메의 문단속

[ 리뷰 / 한줄평 ]

와 짱..♡
영화보고나서 너무 재밌게 봐서 책도 샀는데 책갈피 주는걸 알고 헐 이건 사야겠다 하고 다음날에 학교갔다와서 샀는데 얼래..? 초판이 끝난거예요… 아….. 하루차이로 책갈피 못받는구나.. 했는데 배송온거 보니 책뒤에 책갈피 포함 써있어서 설마 하고 열었는데 있었어뇨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 사실 책 첨에 생각 없었는데 ost?들 듣다보니까 내용 읽으면...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개봉 소식을 듣고 하루빨리 영화보다 먼저 읽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너의 이름은'은 아직 안 봤지만 이 작품을 보고 나서 보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솔직히 개연성은 조금 아쉽다고 생각은 들지만 19살 여고생이 읽기엔 감성을 울리는 작품 이 책을 읽음으로 인해 현실에서의 괴리감을 몽글몽글한 마음으로 힘이 저절로 났다 진심으로 재미있...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작품으로 알게 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 작품인 스즈메의 문단속. 이미 지난 달에 책으로 먼저 출간이 되었고, 얼마 전에는 영화관에서 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고.. 참 빠른 시간에 우리의 삶 가운데 들어온 작품이 아닌가 싶었다. 스토리 자체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특히 후반에 나오는 그 장면이 특히 인상적이었던... (영화로 해당 부...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노하우 | 디마드

#선착순 가격할인 이벤트 - 1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29,000원 [진행중] - 2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49,000원 - 3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99,000원 - 4차 얼리버드 할인: 290,000원 ->190,000원 * 초

class101.net

 

6.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 피터 나바로 저/이창식 역 | 에프엔미디어 | 2022년 04월
  • 18,000원 →16,200원(10% 할인) | YES포인트 900원(5% 지급)
  • ‘숲(경제 흐름)과 나무(종목)’를 함께 보라! 전쟁, 전염병, 기후, 금리, 환율, 인플레이션… 거시경제 지표를 이해하면 변동성은 기회다! 미국 중앙은행이 갑자기 기준금리를 올리면 왜 유럽과 아시아의 주식시장이 충격을 받을까? 석유수출국기구가 대규모 감산을 결정하면 중국과 한국의 물가와 에너지 섹터 주가...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 리뷰 / 한줄평 ]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주식을 사라
너무너무 만족 했던책 정말 실용성있는책 우연히 추천을 받아 사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했다 . 내생각엔 이책이 고전적인 가이드로 자리 잡을 책이다. 너무너무 좋았던책 초보자 부터 전문 투자자들까지 읽기 너무 좋았던책 일단 나도 초보이긴 한데 쉽고 재밌게 읽혔고 지식을 쌓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경제지표 활용까지 알려줘서 너무 유익했던 책~~...

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
코로나 이전부터 경기는 미중 갈등에 의한 침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었다. 트럼프는 연준에 금리 인하를 계속해서 요구하고 있었다. 선거가 다가오는 상황에서 경제가 침체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코로나가 터졌다. 금리인하와 동시에 집 밖에 나갈 수 없게 된 사람들을 위한 재정정책이 함께 진행되었다. 전염병이라는 재난으로 전대미문의 돈 풀기가...

이제시작입니다.
주린이로써.. 이제 조금씩 경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너무 수익올리는데에만 열중치 않고..큰 세상 시장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책입니다.브라질에 비가 내리면 스타벅스 주식을 사라.라는 제목은경제 정치 사회 문화 날씨 까지..세상을 두루두루 볼 수있는 힘이 필요할것입니다.소장하고 종종 꺼내어 보게될것입니다.절판되었다 개정판이 나...

7.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7 생물 1

  • 흔한남매 원저/김언정,이현진 글/김덕영 그림/권경아 감수/정현철,김희목,최진수 기획 | 주니어김영사 | 2023년 03월
  • 14,000원 →12,600원(10% 할인) | YES포인트 700원(5% 지급)
  • 카이스트 과학영재교육연구원 연구진 기획 및 감수 흔한남매와 떠나는 흥미진진 과학 대모험 교과서를 통째로 넣은 초등 과학 입문서의 결정판! 냐하~! 요절복통 장난꾸러기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과학 첫걸음.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시리즈는 과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과학의 주요 내용을 미리 맛볼 수 있는 ...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7 생물 1

[ 리뷰 / 한줄평 ]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7 생물 1
식물의 한살이, 동물의 한살이가 나왔습니다.곤충의 완전 탈바꿈, 불완전 탈바꿈을 배웠습니다.물과 땅을 오가며 사는 동물이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물에서 사는 동물의 특징이 무언지 나옵니다.물에서 사는 식물의. 특징과. 식물의 뿌리,줄기에 관해서도 배워요.갯벌이 어떤건지 갯벌의 가치가 무언지 나왔고, 갯벌에 사는 동물까지. 배웠습니다.바다에 사는 동물...

8. 조금 더 헤매어도 괜찮아

  • 이민경,한혜윤,윤세리,김열매,김동건,이준길,감민주,김태엽,박지연 저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03월
  • 15,000원 →13,500원(10% 할인) | YES포인트 750원(5% 지급)
  • 청춘 멘토 김난도, 어쩌다 어른 김경일 추천 흙수저, 무수저보다도 가혹한 환경에서 자라난 아이들이 희망을 품고 사회 진출에 성공하기까지 여정을 담은, 아픔과 절망을 딛고 일어선 9명 청년 멘토들의 에세이 이 세상에 아픔 없는 사람은 없겠지만 아픔을 이겨낸 사람은 많지 않다. 인생은 극복해낸 사람만이 삶의 ...
조금 더 헤매어도 괜찮아

[ 리뷰 / 한줄평 ]

20대 나를 위한 최고의 힐링서
저도 어릴 적 마음의 상처가 있어 아직도 트라우마로 남아 있어요. 누구나 하나씩은 안고 있지 않을까요? 문제는 그걸 어떻게 풀어내는가에 있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상처받은 마음을 보듬어주고, 문제를 어떻게 풀어가는지 알려주는 책입니다. 가장 멘토가 필요한 20대, 나에게 그동안 찾지 못했던 멘토를 이 책에서 찾았습니다. 공감하며 읽었네요. 적극 추천합니...

조금 더 헤매어도 괜찮아를 읽고
저자들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내내 마음이 아렸습니다. 그만큼 처절했기에... 어쩌면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이야기지만그들의 삶이특별하게 다가온 건, 이들이 아픔과 절망을 딛고 끝내 "일어섰다"는 데 있겠죠.이 책은 최근에 읽은 책 중 가장 감동적이었고 아름다우며, 그렇기에 만큼 또 많은 젊은이들에게 추천해주고픈 책입니다. .힘들 때마다 이 책을 펼쳐보면서...

9.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 히로시마 레이코 글/쟈쟈 그림/김정화 역 | 길벗스쿨 | 2023년 03월
  • 13,000원 →11,700원(10% 할인) | YES포인트 650원(5% 지급)
  • 국내 누적 200만 부 돌파! 어린이 No.1 베스트셀러 “…이 사람들도 나와 똑같이 괴로워하고 있을까?” 불행 손님들, 전천당을 노리다! 〈전천당〉에 드리운 불행 그림자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권》에서는 원한을 가진 사람들을 이용해 [전천당]을 무너뜨리려는 로쿠조의 새로운 계획이 펼쳐진다. [전천당...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 리뷰 / 한줄평 ]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역시 어린이 분야 베스트셀러!!!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17권이 나왔어요. 이번 책에는 특별한 선물 세 가지가 있어요. 홀로그램 카드 1매, 길벗스쿨 X 뮤지컬 전천당 New Episode 소원패키지 증정 이벤트 그리고 전천당 초등어휘사전이 있어요. 특히 초등어휘사전은 전천당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겐 맞춤인 것 같아요. 재미있는 책을 읽으면서 순우리말부...

17권
1권부터 계속해서 구매해서 읽고 있어요~16권을 너무 늦게 주문하는 바람에 17권 예약해둔것과 함께 받았네요~^^;;아이가 좋아하는 전천당~ 1권부터 15권만 몇번을 반복해 읽었는지 몰라요~ㅋㅋ엄청 비좋아하네요~^^1권부터 계속해서 구매해서 읽고 있어요~16권을 너무 늦게 주문하는 바람에 17권 예약해둔것과 함께 받았네요~^^;;아이가 좋아하는 전천당~ 1권부터 1...

책읽기에 자신감을 붙여준 전천당
기다리던 전천당 17권이 나왔다고요?? 1권 때부터 너무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글자 많은 책 읽는 거 힘들어하던 우리 아이가 전천당 읽고 나서부터 글자 많은 책에도 자신감이 생겼어요! 뮤지컬도 챙겨봤을 정도로 찐팬ㅎ역시 뮤지컬보다 책이 훨씬 재밌다며, 꾸준하게 책을 읽혀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 17권 읽고 나면 앞권들 다시 또 찾아 읽던데, 이번에도 책...

10. 사장학개론

  • 김승호 저 | 스노우폭스북스 | 2023년 04월
  • 25,000원 →22,500원(10% 할인) | YES포인트 1,250원(5% 지급)
  • 이 책은 한국과 미국, 전 세계를 오가며 ‘사장을 가르치는 사장’으로 알려진 『돈의 속성』의 저자 김승호 회장의 신간이다. 평생 사장으로 살아온 그의 경영철학 모두를 10여 년에 걸쳐 정리해 온 그는, 이번 『사장학개론』 책을 통해 120가지 주제로 그 내용을 모두 담아 완성했다. 지난 7년 간 3천 명의 사장제자들을...
사장학개론

[ 리뷰 / 한줄평 ]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 노하우 | 탈잉

본 전자책은 1회성 판매를 위한 전자책이 아니며, IT 기술의 발전과 응용 노하우 증가에 따라 전자책에 반영됩니다. 시간이 갈수록 가치는 더욱 상승하며, 전자책에 담긴 내용도 고도화 됩니다.

taling.me

 

반응형

댓글